오는 27일까지 선착순…정규 프로그램 465명, 충남논산시민대학 75명 등

평생학습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홍보 전단지.
평생학습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홍보 전단지.

 

논산시는 이달 18일부터 27일까지 ‘2024년 논산시 평생학습관 상반기 프로그램수강생 54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시에 따르면 올 상반기 프로그램은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운영되며, 논산시에 주소를 둔 시민 누구나 논산시 평생학습포털(https://lllcity.nonsan.go.kr/kor.do)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할 수 있다.

정규 프로그램 모집 인원은 문화예술, 생활체육, 인문교양 등 7개 분야 465명이며 특히 올해는 아이 키우기 좋은 논산 만들기를 위해 유아어린이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한다.

또한, 시민성 함양과 시민 역량 강화를 목표로 충남평생교육인재육성진흥원과 함께하는 충남 논산시민대학은 함께 만들어 가는 식문화 공동체()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제로페이퍼 앤 가드닝창의 전래놀이 지도사 자격 대비 공감 낭독! 소통 스피치 미술심리상담사 2급 자격 대비 5개 과정 75명을 모집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습자의 요구를 반영한 양질의 교육 제공으로 안정적인 평생학습 기회를 보장하여, 논산시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수강생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 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평생학습도서관 평생학습팀(041-746-5965)으로 문의하면 된다./정해준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