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블로그 및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분야 총 40명

 

논산시가 이달 31일까지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에서 사이버 홍보대사역할을 수행할 제9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40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논산시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갖고 홍보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블로그 및 SNS(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두 분야로 모집 인원은 각 20명씩 총 40명이다. 신청 방법은 논산시 홈페이지(http://www.nosan.go.kr)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내려 받아 방문 또는 이메일(citydark@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응모자 활동사항 등을 심사, 오는 412일 시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9기 서포터즈는 올해 5월부터 내년 4월 말까지 1년간 시정 소식 행사 및 축제 관광 정보 등 다채로운 논산 소식을 곳곳에 전파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이에 더해 현장 취재·팸투어·역량강화 교육·우수 활동자 인센티브 등의 기회를 제공받으며, 콘텐츠 제공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게 된다.

시 관계자는 다변하는 뉴미디어의 흐름 속에서 다채로운 방식과 개성을 반영한 홍보가 중요시 되고 있다논산에 대한 애정을 갖고 마음껏 역량을 펼쳐 논산을 널리 홍보할 많은 분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홍보협력실 뉴미디어홍보팀(041-746-5173)으로 문의하면 된다./정해준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