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주관 도청 문예회관서 15개 시군 15명 경연…시군별 특산품도 홍보

 

충남도는 TV조선 주관 설 특집 노래하는 대한민국 충남편본선 행사 녹화를 관람객들의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도청 문예회관에서 진행된 본선 행사는 김태흠 지사를 비롯해 15개 시군에서 800여 명이 방문해 객석을 가득 채우면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본선에서는 앞서 예심을 거쳐 15개 시군 대표로 선발된 15개 팀이 시군 대항전 형식으로 노래경연을 펼쳤다.

이날 참가자들은 무대에서 재미있는 입담은 물론 그동안 갈고닦은 끼와 노래실력을 뽐내며 관람객들의 박수와 함성을 이끌어 냈다.

이와 함께 초대가수 공연, 관람객이 참여하는 즉석 댄스왕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제공했다. 초대가수로는 이자연, 태진아, 황우림, 한이재, 별사랑, 박상민이 출연했다.

아울러, 경연자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시군별 특산품 및 지역을 홍보하는 시간을 갖는 등 전국 시청자들에게 충남 곳곳을 알릴 예정이다.

노래하는 대한민국 충남편은 설날인 210일 낮 1240분과 217일 낮 12402편에 걸쳐 TV조선에서 방영된다.

행사장을 찾은 김 지사는 백리지재(백리길 안에서 한명 찾기 어려운 특출난 재능이 있는 사람) 15명의 열정적인 공연과 관람하시는 도민들의 응원에 열기가 느껴진다앞으로 문화예술 행사의 품격을 더욱 높여 여러분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부응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김향호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