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김철 연합대장, ‘막중한 책임감 갖고 지역사회 안전 위해 봉사’ 다짐

 

계룡시 자율방범연합대장 이취임식이 13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이응우 시장, 김범규 시의회 의장, 관내 각급 기관단체장, 충남도내 각 시군 연합대장 및 자율방범대원 등 150여 명이 자리를 함께한 가운데 있었다.

이날 이취임식은 행동강령 낭독, 감사패 및 표창장 수여, 취임사, 격려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전임 우서영 대장은 불철주야 봉사해 온 대원들과 많은 분들의 격려와 응원 덕분에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앞으로도 지역과 이웃을 위한 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임 김철 대장은 그동안 계룡시 자율방범연합대를 위해 애써 주신 우서영 대장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했다.

이응우 시장은 안전한 계룡시를 위해 노력하고 계신 자율방범대원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계룡시 만들기에 큰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전임 우서영 연합대장은 지난 3년간 범죄 예방을 위해 야간 순찰활동에 적극 나섬은 물론 특히 지난해 7월 관내 집중호우 피해 지역을 방문, 대원들과 함께 피해복구에 앞장섰으며 수해지역 구호물품 지원을 위한 1일 바자회 개최 등 헌신적인 활동을 펴 왔다.

/김규태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