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5시 논산시민가족공원서‥다비치‧박혜원‧하이키‧티엔젤 등 정상급 가수 출연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 등 논산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 잔치가 베풀어진다.

논산시 청소년행복재단 청소년문화센터는 이달 18일 오후 5시 논산시민가족공원에서 ‘2023 논산시 청소년 송년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잔치는 논산시 문화정책의 하나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청소년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함과 동시에 정상급 아티스트들을 논산으로 초청, 대중문화 향유의 장을 조성한다는 목표로 추진되는 대형 공연이다.

올해 송년페스티벌에는 젊은 세대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다비치 박혜원 경서예지 하이키 티엔젤 등 인기 뮤지션들이 나서 따스한 격려의 무대를 꾸민다. 또한 주최 측에서는 풍성한 경품을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행운도 선사할 예정이다.

백성현 시장은 수능을 준비하며 학업에 매진한 수험생들과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이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멋진 무대를 준비했다미래 인재들이 논산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문화, 교육, 일자리, 생활편의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정책적 투자를 이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송년페스티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홈페이지(www.nsyouth.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연 관람은 시민 누구든 무료이며 좌석(3천여 석 마련) 확보는 선착순이다.

/권기택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