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진행, 추첨 통해 100명에겐 음료 기프티콘 지급

 

대전시가 오는 811일 개막되는 대전 0시 축제’ D-30일을 맞아, 12일부터 25일까지 특별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전 0시 축제의 행사 기간을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행사 기간 20238일부터 8일까지에서, 네모칸에 들어갈 날짜를 합산한 숫자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이다.

참여자는 퀴즈 정답과 함께 대전 0시 축제 전용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축제 홈페이지나 대전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SNS 게시글을 참고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대전 0시 축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상인간 제로(Zero)’가 처음으로 출연해 이벤트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노기수 대전시 문화관광국장은 대전 0시 축제가 지역경제는 살리면서 대전이 가진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세계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남은 한 달 동안 착실히 준비하겠다라며, “올여름 많은 분들이 휴가를 대전 0시 축제와 함께할 수 있도록 홍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 0시 축제는 오는 8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대전역에서 옛 충남도청 구간 1km 도로를 통제하고 중앙로와 원도심 상권 일원에서 개최된다.

/조명서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