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1만장 지급···예산 소진 시 조기종료 예정

 
 

충남형 배달앱 ‘소문난 샵’이 연말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 계룡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충남형 배달앱이 도입된 도내 7개 시·군(계룡, 서산, 논산, 보령, 홍성, 당진, 아산)을 대상으로 ‘소문난 샵’에서 기준금액(1만 5,000원) 이상 주문·결제시마다 5,000원 자동할인쿠폰을 제공해 충남형 배달앱 활성화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추진된다.

할인쿠폰은 배달앱 ‘소문난 샵’에서 1만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이 결제금액에서 자동차감 되며, 쿠폰은 개인당 사용 횟수에 제한 없이 예산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소문난 샵’은 충청남도 공식 지정 민‧관 협력 배달앱으로 소상공인이 부담하는 별도의 광고비가 없고 주문·결제 수수료도 1.7%로 저렴함은 물론 모바일계룡사랑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배달앱이다.

최홍묵 시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계룡사랑상품권 구매 시 10% 특별할인을 실시하고 있다”며, “모바일 계룡사랑상품권 할인구매를 통한 충남형 배달앱의 많은 이용으로 우리지역 소상공인에게 따뜻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연말쿠폰에 대한 내용은 ‘소문난 샵’ 앱 또는 계룡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소문난 샵’ 가맹점 신청은 고객센터(1811-8674)로 하면 된다.

/권기택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