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4층~지상 27층, 2개동 전용 84㎡ 308실 규모

 
 

포스코건설은 7일 대전 유성구 '더샵 도안트위넌스’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대전 유성구 용계동 677-8·9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7층 2개 동 총 308실 규모다. 청약은 더샵 도안트위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12~13일 진행한다. 당첨자는 15일 발표하며, 당첨자 계약은 18~19일이다.

단지는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실거주 의무가 없으며, 청약에 당첨돼도 추후 아파트 청약이 가능하다.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도안신도시 최중심 입지에 위치해 다양한 주거 인프라를 모두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흥도초를 도보로 갈 수 있고, 대전도안중·고등학교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도안생태호수공원(계획), 도안근린공원, 덜레기근린공원 등 녹지공간이 주변에 잇으며, 홈플러스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포스코건설 분양관계자는 "앞서 대전에서 공급한 더샵 단지들이 지역 대표아파트로 자리 매김한 만큼 이번 '더샵 도안트위넌스'도 미래 가치가 높은 입지에서 브랜드 파워에 맞는 단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전 유성구 용계동 미즈제일여성병원 인근에 마련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김규태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