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계룡산림조합, 계룡시에 엑스포 성공개최 기부금 3천만 원 쾌척

 
 

논산계룡산림조합(조합장 신현호)은 21일 계룡시에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성공개최 염원을 담은 기부금 3,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유병갑 대전세종충남지역 산림조합협의회 의장 겸 천안시 산림조합장, 이용성 지역산림조합 본부장이 자리를 함께했으며, 류원호 엑스포지원단장이 배석했다.

신현호 조합장은 “6.25참전 용사와 해외 군악대 등이 참여하는 국제행사인 軍문화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기꺼이 기부금 기탁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응우 시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영 환경에도 엑스포를 위해 기부금을 쾌척해 주신 논산계룡산림조합과 신현호 조합장께 감사 드린다”며 “국민에게는 희망을 주고 세계에는 평화와 화합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논산‧계룡 관내 산주와 임업인의 권익 향상 및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 촉진 등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논산계룡산림조합은 그동안 계룡軍문화축제 때 지속적인 후원은 물론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비롯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는 오는 10월 7일부터 23일까지 ‘K-Military, 평화의 하모니’를 주제로 17일간 충남도 계룡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규태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