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브랜드 협업 한정판…‘릴 미니멀리움’·‘릴 스토어’서 첫 선

 
 

KT&G가 골프용품 브랜드인 ‘볼빅(Volvik)’과 콜라보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2.0 볼빅 에디션 라운드 2’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새로운 색상을 적용한 ‘릴 하이브리드 2.0’과 볼빅의 컬러볼 ‘크리스탈 콤비’ 3구가 함께 담긴 기프트박스 형태로 구성됐다. 전자담배 기기는 볼빅의 골프공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투 핑크’와 ‘그린 투 라임’ 2종이 출시된다.

이번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 9,000원이며,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에서 24일 첫 선을 보인다.

이어 9월 7일부터, CU와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도 판매가 시작된다. 다만, 한정 수량으로 출시됨에 따라 편의점의 경우 제품을 발주한 점포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릴 하이브리드 2.0’은 카트리지와 스틱을 동시에 사용하는 KT&G의 독자 기술이 집약된 혁신제품이다.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 흡입 횟수 등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등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풍부한 연무량과 청소 불편 해소 등의 장점을 바탕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앞서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2.0 수향’과 ‘볼빅 골프에디션’ 한정판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KT&G의 기술 혁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 2.0’과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 플랫폼의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규태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