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3일까지, 계룡시 관내 공연단체 대상…직접방문, 우편·e메일 접수

(재)계룡軍문화발전재단이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기간 원도심 야간공연 참여 단체 및 행사장 내 체험·판매부스 운영자 모집에 나선다.

20일 계룡軍문화발전재단에 따르면 원도심 야간공연은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금암행사장은 10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엄사행사장은 15일 하루 운영된다.

공모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3일까지로 계룡시에 주소를 둔 공연단체면 지원 가능하며, 신청서는 (사)한국예총계룡지회에 우편(엄사면 문화1로 18-19, 종합운동장 내) 또는 e메일 (7113art@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팀에는 200만 원 이내의 지원금이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계룡軍문화발전재단 홈페이지(m-festival.org)를 참조하면 된다.

원도심 야간공연 판매부스 운영자는 야간공연을 찾는 시민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기회를 제공하게 되며, 판매부스 운영기간은 금암행사장과 동일하다.

판매부스 운영자에게는 부스 1동(3m×3m)과 테이블, 의자 및 전기·조명시설 등이 별도 임대료 없이 무료로 제공된다.

부스운영자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계룡시 및 계룡軍문화발전재단 홈페이지(http://www.m-festival.o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는 직접방문, e메일(myloveok@korea.kr) 또는 우편(장안로 43, 303호 계룡軍문화발전재단)으로 가능하다.

재단 관계자는 “엑스포를 더욱 알차게 꾸미기 위한 야간공연 및 체험부스 운영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규태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