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4월 6일까지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총 35명 모집

 
 

논산시가 이달 18일부터 오는 4월 6일까지 논산의 멋과 매력을 대내외에 알리는 ‘제7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홍보대사) 35명을 모집한다.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는 논산시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갖고 블로그 및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블로그 및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으로 지원서를 작성해 전자우편(chldbrud4025@korea.kr)으로 제출하면 되며, 2개 분야 모두 지원 시 채널별 지원서를 각각 작성해야 한다.

시는 온라인 활동 사항 등에 대한 종합 평가를 거쳐 4월 중순 논산시 홈페이지(www.nonsan.go.kr)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제7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는 오는 5월 1일부터 2023년 4월 30일까지 1년 동안 논산시의 주요 정책과 행사, 문화·관광, 생활정보 등 다양한 시정 소식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시에서 개최하는 주요 행사에 참여 또는 현장 취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블로그 및 개인SNS 활동 내용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받게 된다.

시 관계자는 “SNS콘텐츠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접할 수 있어 가장 효과적이고 빠른 홍보 트렌드로 자리하고 있다”며 “논산에 대한 애정과 열정,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시민의 목소리를 담고, 시민과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제7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열린홍보실 뉴미디어홍보팀(041-746-517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철세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