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묵 계룡시장

최홍묵 계룡시장
최홍묵 계룡시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계룡시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든 가정에 항상 행복한 일들과 기쁨이 넘쳐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지난 한 해는 계속되는 코로나 위기에 맞서 시민의 생명과 안전, 경제와 민생을 지키는 데 모든 역량을 집주하고 위기를 돌파하는 데 온 힘을 기울여 왔습니다. 장기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일상의 불편을 감수하고 적극 협조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올 한 해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코로나가 완전히 종식되는 그날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비상한 각오로 방역에 진력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 삶의 질 개선과 계룡의 미래 성장을 위한 노력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아울러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대한민국 국방의 중심 도시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고 한 단계 더 도약하는 발판으로 삼고자 합니다.

비록,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이지만 호랑이의 용맹과 기개로 모든 공직자가 합심하여 시민의 안전과 건강을 책임지고, ‘시민이 살기 좋은 행복 도시, 미래를 준비하는 선진 도시’를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시민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에 늘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1. 1.

계룡시장 최홍묵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