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일요일) 저녁 7시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문화공연이 논산시를 찾는다.

논산시는 오는 12월 5일(일요일) 저녁 5시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일상회복 힐링 콘서트#1 8090’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8090’ 시대의 향수를 품은 인기가수 권인하, 원미연, 최성수 등이 출연, 공연장을 찾은 시민에게 위로와 희망의 노래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는 안전한 공연 진행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공연장 사전 방역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은 물론 백신 접종증명·PCR검사 결과 확인 등 철저한 확인 조치에 나설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방역에 함께 힘써 주시는 시민들의 삶에 따뜻한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꼼꼼한 준비와 진행을 통해 즐겁고 안전한 공연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공연 관람료는 1만 원으로, 논산시민(사이버논산시민 포함)에 한해 30일 오전 10시부터 논산아트센터 홈페이지(https://www.nonsan.go.kr/arthall/)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시는 단계적 일상회복에 발맞춰 시민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12월 중 지역 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희망 콘서트, 청소년 콘서트, 마술공연, 송년 콘서트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일상회복 힐링 콘서트’ 관련 사항은 문화체육과 공연축제팀(041-746-566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철세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