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관내 원형관장서…공연‧기부‧후원물품 판매 등 함께하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 일환

 
 

계룡시 엄사면은 지역사회의 조화로운 협주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의미의 ‘썸업(Thumb Up)! 하모니, 화음 3도’ 행사를 오는 19일 오후 2시 엄사면 원형광장에서 개최한다.

엄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선하는 이번 행사는 각종 공연과 기업·개인의 기부, 중고 및 후원물품 거래 등을 통해 수익금을 마련,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이벤트다.

함께하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계룡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등 12개 기관·단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문화 아이들의 난타와 댄스 공연, 오카리나 연주, 마술공연 및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이날 행사 현장에서는 △전통 공예품인 칠몽의 옻칠수저세트 △위생용품 이루모스의 롤휴지 △자우버의 손 소독용 물티슈 등의 후원 물품이 판매되며, 해당 물품은 행사 시에만 할인가로 판매하고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행사 참여자 체온 체크를 비롯해 방역수칙이 철저히 준수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라며, “엄사면민을 비롯한 계룡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권기택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