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트 나윤환 대표, 논산시에 3억 5,000만 원 상당 손소독제 기탁

 
 

㈜필트 나윤환 대표가 14일 논산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3억 5,000만 원 상당의 손소독제 3만 5,000개를 기탁했다.

2018년 11월 설립된 ㈜필트는 의약외품 보건용 마스크 및 손소독제 전문 판매기업으로서 2019년 4월 조선일보에서 선정한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마스크 전문업체로 각광받고 있다.

나윤환 대표는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마스크와 손소독제로 코로나 19위기를 극복하는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받은 손소독제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감염병에 취약한 공동주택 및 다중이용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전국한우협회논산시지부(지부장 한정현)에서도 한우불고기 100kg을 기탁, 소외된 이웃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힘이 되길 바란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으며, 시는 기탁받은 불고기를 관내 60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황명선 논산시장은 “따뜻한 추석 명절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전달받은 물품은 따뜻한 마음과 함께 시민들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철세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