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의사당 설치 등 '대한민국 행정수도' 최적의 정주 여건

 
 

세종의사당 설치 등 '대한민국 행정수도' 최적의 정주 여건

투자가치, 탁월한 교통망, 학교·병원·마트 인접 인프라 완비

커뮤니티시설‧주민카페 등 아파트 같은 우수 편의시설 장점

'대한민국 행정수도' 최적의 정주 여건과 직주 여건을 품은 ‘그르노블 고운’이 이달 분양을 시작한다.

토지면적 2만 9,663㎡(8,988평)에 분양면적 195.4평~434.52평, 지상 2층 40세대 규모로 지어지는 ‘그르노블 고운’은 주민카페, 체육시설 등 각종 생활 편의시설을 갖춘 최고급 전원주택 단지로 기존 타운 하우스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했다.

이에 더해 국회 세종의사당, 정부세종청사 입지에 따른 특급 호재를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투자가치까지 인정받고 있다.

1생활권 고운동 경계면에 위치한 그르노블 고운은 도심 인프라의 편리함과 전원의 여유를 함께 누릴 수 있는 명품타운하우스로 지리적 가치가 뛰어난 곳이다

그르노블 고운 관계자는 "건축의 품질은 물론,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레이아웃과 마감으로 충청권에서 보기 드문 고품격 주택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세종시의 주거 환경 수준을 높이는 데 그르노블 고운이 중심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

정부세종청사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자리한 그르노블 고운은 대전·청주까지 30분 안에 연결, 5분 내 초·중·고 통학 가능, 10분 내 대형마트 및 대학병원 등 생활편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서울~세종 스마트 고속도로 개통(2024년), 세종 스마트 국가산업단지(2025년 입주) 등 최적의 입지 장점을 품고 있다.

국회 세종의사당 착공이 초읽기에 들어간 가운데 행정수도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명품 타운하우스로 치열한 선점 경쟁이 예상된다. 그르노블 고운 홍보관은 고운동 1729에 위치하고 있다. 상담은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권아영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