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황상연 부시장과 환담… 의원들, ‘공정하고 적극적인 소통행정’ 당부

 
 

신임 황상연 부시장과 환담… 의원들, ‘공정하고 적극적인 소통행정’ 당부

윤재은 의장, 장마철 대비‧코로나 재확산 방지‧하반기 업무추진 만전 강조

계룡시의회는 6일 의장실에서 의원 및 집행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1년도 제12차 의원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의원들은 △‘다함께돌봄센터 돌봄인력 한시지원’ 성립 전 예산 편성 △‘악취방지시설 설치‧개선 지원 사업’ 성립 전 예산 편성 △‘주유소 유증기 회수설비 설치 지원 사업’ 성립 전 예산 편성 등 3건의 안건을 놓고 집행부와 의견을 나누었다.

간담회에 앞서 가진 신임 황상연 계룡시부시장과의 환담에서 의원들은 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공정하고 적극적인 소통행정을 당부했다.

이어진 (재)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조직위원회 신임 본부장 및 부장 등과의 간담회에서 의원들은 군문화엑스포 성공 개최의 구심점을 될 사무총장의 조속한 채용을 주문했으며, ‘2022년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가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해 주기를 당부했다.

윤재은 계룡시의회 의장은 “장마철을 맞아 이에 대한 철저한 대비와 코로나19 재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해 줄 것”과 “시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2021년 하반기 업무 추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집행부에 당부했다.

/권기택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