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접수 10월 1일부터 31일까지…‘가고 싶은 논산, 다시 찾고 싶은 논산’ 주제

 
 

“사계절 아름다운 논산에서, 최고의 순간을 담아주세요!”

논산시가 ‘2021 논산관광 홍보를 위한 SNS영상 및 사진을 공모한다.

10일 시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가고 싶은 논산, 다시 찾고 싶은 논산’을 주제로 탑정호, 선샤인랜드 등 논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알리는 것은 물론 미처 알지 못했던 숨은 명소를 발굴, 향후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 등을 위해 추진된다.

모집 분야는 논산의 관광지, 자연명소 등을 소재로 한 참신한 홍보영상·사진이며, 연령과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작품 접수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논산시 홈페이지(www.nonsan.go.kr)고시/공고 난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제작한 영상 또는 사진을 작품설명서와 함께 전자메일(jh011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주제 적합성, 창의성, 홍보 활용성 등은 물론 개인 유튜브, 페이스북, SNS 등을 통한 홍보 전파력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최종 30점의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며, 특히 논산의 아름다운 사계(四季계)를 담은 ‘사계 특별상’을 지정해 향후 공모 작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방침이다.

또한, 공모 작품을 활용한 논산시 홍보영상은 물론, 홍보물품을 제작하여 논산을 전국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용 방법도 모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논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나아가 논산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게 될 것”이라며 “소질과 열정을 지닌 분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청 열린홍보실(041-746-5152)로 문의하면 된다.

/전철세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