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논산 건양대 콘서트홀서 출판기념회 및 의정보고회 개최 예정

 
 

더불어민주당 김종민 국회의원(논산·계룡·금산)은 9일 오전 계룡시 논산계룡농협 로컬푸드 회의실에서에서 당원과 주민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김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4년간 계룡시민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청와대 대변인과 낙선 경험이 의정활동에 큰 자산이 됐다”고 했다.

의정보고회에서 김 의원은 지난 연말 국회에서 선거법 개정안과 공수처 설치법의 필요성과 처리 과정에 대해 설명했다.

또 충남 혁신도시지정법 대표발의, 국회 세종의사당 유치 활동 등을 소개하며 충청권의 오랜 숙원사업 해결에 힘을 쏟았다고 그 간의 의정활동을 보고했다.

김 의원은 계룡의 주요 현안인 △계룡경찰서 및 법원등기소 유치 △연산~두마 국도대체 우회도로 건설 △이케아 유치 △향적산 개발 등 계룡의 굵직한 역점 사업에 대한 성과도 주민들께 자세히 설명했다.

의정활동 설명에 이어 참석 주민들과의 질의응답도 벌였다.

김 의원은 “국회 정개특위 간사, 국회 법제사법위원, 더불어민주당 원내 부대표를 역임하며 계룡 발전과 더불어 충청권 숙업 사업 해결을 위한 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였다”며 “지역주민들의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열심히 의정활동을 벌일 수 있었던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이달 11일 오후 3시 논산 건양대 콘서트홀에서 ‘김종민의 정치개혁 리포트’ 출판기념회를 열고 주민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전철세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