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선거관리위원회

정치후원금 기부방법 -②

Q1. 정치후원금센터 이용 기부

▶온라인 기부사이트인 정치후원금센터(www.give.go.kr)에 접속 또는 포털 사이트에서 ‘정치후원금’으로 검색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정치후원금센터를 이용하여 기부하면 신용카드, 신용카드 포인트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요금 결제, 간편결제(카카오페이, PAYCO, Paynow) 등 다양한 결제방법을 선택해 기부할 수 있습니다.

▶정치후원금센터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확인 후 기부내역 확인 및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Q2. 신한·롯데카드 포인트를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기부

▶신한카드의 경우 기부사이트 아름인(http://arumin.shinhancard.com)에 접속 → ‘정치’ 카테고리를 클릭 하시거나 기부처(중앙선거관리위원회) 검색을 통해 포인트 기부하실 수 있고, 신한카드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인 'SMART신한'을 다운받은 후 '아름인'을 선택하여 포인트를 기부하실 수도 있습니다.

▶롯데카드는 홈페이지(www.lottecard.co.kr)에 접속 → 서비스메뉴 → 포인트 기부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검색하여 기부하시면 됩니다.

Q3. 인터넷 뱅킹, 폰팽킹을 통해 계좌이체로 직접 입금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기탁금계좌로 직접 기부금을 이체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무통장입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경우에 따라 은행거래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수수료는 기부금에서 차감)

                                              [계룡시선거관리위원회]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