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이달 19∼21일까지 온라인 ‧ 방문접수

계룡시청
계룡시청

계룡시는 2019년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대학생 20명을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6월 14일) 현재 본인 또는 부모의 주민등록 주소가 계룡시로 되어 있고, 국내 소재 전문대 이상의 대학 재학생이다.

신청 접수는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오는 19일부터 21일 오후 6시까지(3일간) 시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또는 시청 자치행정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시는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다자녀가정 자녀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 결과는 이달 26일 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근무 첫날(7월 8일) 오리엔테이션 후 시청 각 부서 및 직속기관, 사업소, 면·동에 배치돼 행정 및 현장 지원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된다.

근무 기간은 오는 7월 8일부터 8월 2일까지 20일간으로, 주 5일(주말 제외) 하루 8시간 근무하며 시간 당 8,350원의 보수가 지급된다.

시 관계자는 “관내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사회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해마다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두 차례에 걸쳐 대학생 아르바이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관내 거주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홈페이지(http://www.gyeryong.go.kr) ‘시민광장’란을 참고하거나 계룡시 자치행정과 시정인사팀(042-840-2106)으로 문의하면 된다.

/권기택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