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풍 맞고 재배된 남해안 지역 담뱃잎 품어

 
 

KT&G가 남해안 지역 잎담배 농가에서 수확한 담뱃잎을 넣어 만든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ESSE SPECIAL GOLD OCEAN)’을 선보인다.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은 전 세계 초슬림 담배 1위 브랜드 ‘에쎄’의 프리미엄 제품인 ‘스페셜 골드’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으로, ‘에쎄 스페셜 골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풍미에 블루컬러 패키지를 통해 깨끗한 이미지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남해바다가 인접한 농촌지역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담뱃잎을 사용해 만든 이번 신제품은 정조대왕이 즐겨 피운 서초잎을 활용한 ‘에쎄 로열 팰리스’에 이어 국산 잎담배를 활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제작됐다.

지난 2005년 출시된 ‘에쎄 스페셜 골드’ 시리즈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깔끔한 맛으로 중년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며, 현재까지 230억 개비 이상 판매돼 ‘에쎄’의 베스트 셀링 제품 가운데 하나로 성장했다.

이응출 KT&G 에쎄팀장은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은 남해지역의 바다를 떠올리며, 개발 단계부터 블랜딩과 디자인, 이름까지도 상당히 공을 들인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쎄 스페셜 골드 오션’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mg, 0.10mg 이며, 가격은 갑당 5,000원이다.

/권민호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