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락 계룡시의회 의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계룡 시민여러분!

이제 며칠 있으면 한가위 명절이 다가옵니다.

결실의 계절을 맞아 시민 여러분의 마음에 풍요와 여유가 넘치는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한여름 뜨거웠던 폭염과의 싸움도 모두 가을의 풍요로운 결실을 위한 시련이고 과정이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어려운 시간들 모두 잘 이겨내고 견뎌내신 시민 여러분께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아울러, 추석명절과 함께 2017계룡군문화축제가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계룡시 계룡대 비상활주로와 금암동 일원에서 개최됩니다.

그동안 해를 거듭하면서 계룡시민의 높은 시민의식으로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덕분에 우리 군문화축제는 괄목할 성장을 보여 왔고, 나아가 2020세계군문화엑스포 개최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최근 북한의 연이은 도발로 국가안보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크게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군문화축제는 우리의 안보의식은 물론 軍에 대한 높은 신뢰감과 자주국방에 대한 자신감을 세계에 과시하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계룡시민의 자긍심으로 개최되는 계룡군문화축제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또한 타향 멀리서 고향길에 나서는 분들에게 안전에 각별히 유의해 주길 바라며, 마음이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소외된 이웃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추석명절이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