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청년회, 광복 제72주년 맞아 시민에 즐거움‧감동 선사

 
 

제72주년 8.15광복기념 ‘계룡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음악회’가 15일 오후 계룡시청 앞 원형광장에서 최홍묵 시장, 김용락 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각 사회단체장, 주민 등 2,000여 명이 자리를 함께한 가운데 계룡청년회 주관으로 성대히 베풀어졌다.

계룡청년회가 광복 제72주년을 기념하고 충남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 축하 및 2020년 계룡세계軍문화EXPO의 성공 염원 등을 위해 마련한 이날 음악회는 계룡시 어린이뮤지컬합창단의 애국가, 특공무술과 의장대 공연 등 식전행사에 이어 계룡시어린이뮤지컬합창단 및 퓨전한국무용, 댄스팀(블러썸, 이프아이 등), 트로트가수 소명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3시간여 걸쳐 진행됐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 계룡시어린이뮤지컬합창단과 시민들이 함께 아름다운 나라를 합창하는 등 시민들도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는 등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여름 밤하늘을 수놓은 불꽃놀이와 경품추첨 행사가 시민들의 큰 호응 속에 진행돼 한여름 밤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최정현 계룡청년회 회장은 “광복 제72주년을 맞아 그날의 기쁨을 음악과 함께 되새기는 뜻깊은 행사에 많은 시민이 참여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하고 더 많은 문화예술 향유 기회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권기택 기자

저작권자 © 계룡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